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오사카여행

[오사카] - 일본 오사카 여행기!!

나의 첫 여행 그곳은 바로 일본 오사카!! 

첫 여행은 가까운 일본나라로 가는 것이 좋다는 나의 판단과..

사실 언니가 일본어를 잘해서 억지로 데려간 것도 있지만

그래도 오사카가 관광지인지라 한국어가 여기 곳곳에 엄청 많이 써있더라구요

지방이라 그런지 지하철도 쉽고 , 맛있는 것도 많고~

 

 

지하철 갈아타는 것도 엄청 쉽답니다~!ㅋㅋㅋ

환승하러 내리면 바로 옆이 환승지하철..ㅋㅋㅋㅋ 초 가까움

 

 

오자마자 길거리 탐방을 했어요

(사진은 원본 분실로 인해 5년전 싸이에 올린 사진으로 ㅠ_ㅠㅋㅋㅋ)

 

 

숙소 근처에 동물원도 있었구요- 아가들이 줄서서 댕기는거 보이시죠~??

 

신호등과 횡단보도는 그냥 뭔가 작은 귀여워서 찍어뒀어요 ㅋㅋㅋㅋ

 

이곳은 에비스바시??? ㅋㅋㅋㅋ에비스프라자인가??ㅋㅋㅋ 5년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쇼핑센터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기한 물건들이 많았지요

여러가지 귀여운아이템들도 많구욤

 

코스프레한 의상이죠...???

옆에 남자분봐요... 저런 의상은 우리나라만 신기해하는건 아닌가봐요 ㅋㅋㅋㅋ



 

 

첫 날저녁엔 맛나는 카레라멘과 고추장 라멘을 사먹었어요

자판기로 뭔저 메뉴를 뽑은 뒤 주방장에게 건내주면 '하이!'를 외치며

열심히 만들어 주죠 ..ㅋㅋㅋㅋ

우리언니는 모자이크처리 했어요 ㅋㅋㅋㅋ

 

지하철 안이예요 뭔가 바닥이고 뭐고 시트지로 붙혀놓은게

뭔가 아늑한 방안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첫 날 밤 열심히 구경하고 숙소에 돌아오기전 편의점에 들러서 간식거리를 사들고 왔어요

저 커피우유는 더위사냥 녹인 것 같은 맛이었죠 ...........................ㅋㅋㅋㅋㅋㅋ